Tuesday, November 9, 2010

고용주가 급여외에 반드시 지급해야하는 것은?

한국의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과 비슷한 의무가 캘리포니아주 고용주에게 적용된다.

연방 그리고 주법상의 payroll taxes의 형식으로 국민연금 (social security), 건강보험(Medicare), 고용보험(unemployment)이 지급되고, 산재보험은 주법상의 workers' compensation 제도를 통해 지급된다.

이외의 employment benefits은 법정 의무사항이 아니다. 그러나 특정혜택 지급시에는 이에 따른 법규를 준수하여야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일반 건강보험혜택이 제공되는 경우에는 COBRA (Consolidated Omnibus Budget Reconciliation Act), HIPAA (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NMHPA (Newborns and Mothers' Health Protection Act), MHPA (Medical and Health Care Continuation Act), and WHCRA (Women's Health and Cancer Rights Act) 등이 준수해야할 법규들이다.

직장연금혜택의 경우에는 ERISA (the Employee Retirement Income Security Act), IRC (Internal Revenue Code) 등의 제반 법규를 준수하여야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